[TV리포트=노민택 기자] 안소희가 일상 브이로그를 공개했다.
최근 안소희의 유튜브에 ‘Vlog. 첫 요리 영상, 아버지 생신상 준비라하고 과자 쇼핑’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은 아버지 생신을 맞이해 갈비찜을 하는 영상으로 조회 수 23만 회를 기록했다.
재료를 사기 위해 마트에서 장을 보고 아버지 생신이라 특별히 ‘한우’로 준비했다. 자신이 좋아하는 초콜릿 브랜드가 비스킷을 출시해 바로 구매한 안소희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집에 도착한 안소희는 미역국을 끓였다. 그는 “뜨거울 때 간을 하면 안 된다. 우러난 다음에 간을 해야 한다”라고 전문적인 지식을 발휘했다.
끓는 물에 월계수 잎 2장을 넣고 핏물 뺀 갈비를 데쳐준다. 데친 갈비는 흐르는 물에 씻어 잠시 두고 양념장을 만들어준다. 안소희는 “사실 서프라이즈로 아버지한테 상 차려 드리려고 했는데 망했다”라고 심정을 밝혔다.
단맛을 내기 위해 배와 키위를 갈아준다. 양파에 사과 즙까지 추가해서 갈아준 후 섞어준다. 간장과 매실, 후추와 다진 마늘을 넣고 참기름을 넣고 섞는다.
하지만 간을 본 안소희는 이상한 표정을 짓더니 콜라를 가져와 “꿀팁을 알려드리겠다”라며 콜라를 넣었다.
준비한 재료를 냄비에 넣고 끓이기만 하면 안소희의 갈비찜이 완성됐다.
노민택 기자 shalsxor96@tvreport.co.kr / 사진=안소희 유튜브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