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LOTTERIA롯데리아’ 채널
유튜브 콘텐츠 ‘가짜사나이’ 화제의 출연자 이근 대위가 출연한 롯데리아 광고 영상이 화제다.
지난 23일 롯데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버거 개인주의야?’라는 짧은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은 확성기를 든 채 롯데리아 강남우성사거리점에 들어가는 이근 대위의 뒷모습을 비추며 시작된다.
이내 매장에 들어선 이근 대위는 가짜사나이 1기 때와 같이 줄 서있는 손님들을 강하게 밀친 뒤 카운터 앞에 선다.
유튜브 ‘LOTTERIA롯데리아’ 채널
이어 확성기를 바닥에 집어던진 이근 대위는 특유의 말투로 손님들에게 “군대식 특별과정 환영합니다. 지금부터 여러분은 철저한 개인주의를 느끼게 될 것입니다”라고 말한다.
평소 동료, 팀워크를 강조하며 개인주의를 극도로 혐오해왔던 이근 대위가 ‘개인주의’를 강조한 것.
특히 영상 하단에는 ‘버거 개인주의’, ‘롯데리아 이근버거’ 등이 적혀있어 새로 출시될 롯데리아 버거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는 상황.
유튜브 ‘LOTTERIA롯데리아’ 채널
실제 누리꾼들은 영상 댓글에 “롯데리아 이제 진짜 새롭게 태어나는 거냐?”, “광고 영상인데 좋아요 누른 거 처음이다”, “당장 풀 영상 내놔라” 등 5천 개 이상의 댓글을 남기고 있다.
한편 롯데리아의 해당 광고 영상은 공개된 지 하루 만에 조회 수 84만 뷰를 돌파하며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
24일 오전에는 불과 2시간 만에 조회 수가 15만 뷰 이상 늘어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최현진 기자 kikiya9@influencer.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