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TV ‘가짜사나이2’ / 유튜브 ‘피지컬갤러리’ 채널
2화까지 공개된 ‘가짜사나이 2기’의 퇴소자들이 향후 훈련 영상에 다시 등장할 거라는 가능성이 제기됐다.
지난 4일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는 ‘저체온증이 왜 무서운지 보여주는 특수전 훈련’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는 차가운 바닷속에서 냉수옥 견디기 훈련을 받는 교육생들의 모습이 담겼다.
살을 에는 듯한 수온과 거친 파도에 결국 조재원, 윽박, 머독이 부상 등의 이유로 자진 퇴소를 결정하게 됐다.
유튜브 ‘피지컬갤러리’ 채널
1화 오현민에 이어 2화 만에 총 4명의 퇴소자가 발생하게 된 것이다.
하지만 2화 공개 이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이들이 다시 훈련에 합류할 거라는 가능성이 제기됐다.
누리꾼들은 근거로 가짜사나이 예고편에 등장했던 조재원의 훈련 영상을 제시했다.
앞서 지난달 24일 공개된 가짜사나이 예고편 말미에는 조재원의 훈련 영상이 담겼다.
카카오TV ‘가짜사나이2’
군복을 입은 조재원은 모래사장 위에서 타이어를 끌고 있었다.
또한 카카오TV ‘가짜사나이2’ 채널에 공개된 ‘스페셜 예고편’에는 야전삽 짱재 교관이 라면을 먹고 그 냄새와 소리를 조재원에게 전해주는 장면이 등장하기도 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퇴소자들도 이후 훈련 다 받나 보다”, “부상 정도에 따라 다시 훈련에 참여하는 건가?”, “조재원 퇴소 아쉬웠는데 다행이다”, “역시 쉽게 안 돌려보내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현재 조재원 외에도 스페셜 예고편에서 목소리가 등장한 윽박의 복귀 역시 가능성이 높은 상황이다.
석태진 기자 stj6830@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