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송슐랭 가이드 – SONGCHELIN GUIDE’ 채널
배스 전문 요리 유튜버 진석기가 IKON 멤버 송윤형과 함께 배낚시에 도전했다.
지난 7일 송윤형은 자신의 유튜브 ”송슐랭 가이드 – SONGCHELIN GUIDE’ 채널에 유튜버 진석기와 선상 낚시를 떠난 영상을 게재했다.
앞서 송윤형은 “저희들 사이에서는 정말 연예인이다”라며 진석기와의 만남을 기대하면서 손수 선물까지 준비하는 모습을 보였다.
진석기를 만난 송윤형은 아이콘 앨범과 직접 고른 운동화를 건네 마치 1:1 팬미팅을 연상케 했다.
유튜브 ‘송슐랭 가이드 – SONGCHELIN GUIDE’ 채널
태안 안면도 항구에 도착한 둘은 낚시배에 몸을 실었다.
진석기의 도움으로 낚싯대 채비를 마친 송윤형은 진석기와 함께 주꾸미 낚시를 시작했다.
낚시 유튜버 답게 먼저 주꾸미 첫수를 한 진석기가 송윤형에게 “(잡히는) 느낌을 처음만 잡으면 된다. 초조해 할 것 없다”면서 조언했다.
감을 잡기 시작한 송윤형이 곧장 진석기를 따라잡았고 갑오징어까지 잡아냈다.
육지로 돌아온 둘은 잡은 주꾸미를 손질하면서 라면 요리에 도전했다.
이때 송윤형은 “가장 흥미롭게 본 거는 요리를 너무 잘하신다. 제가 워낙 관심있다 보니까…”라면서 진석기에게 팬심을 드러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라면을 끓여가던 중 송윤형은 자신이 준비해온 ‘미고랭’ 김밥을 가져왔다.
유튜브 ‘송슐랭 가이드 – SONGCHELIN GUIDE’ 채널
둘은 김밥과 완성된 주꾸미 라면을 나눠 먹으면서 영상을 마무리했다.
다음 영상에서 진석기가 새롭게 개발한 메뉴 주꾸미 파스타가 예고됐다.
아이돌 유튜브에 출연한 소식을 접한 진석기 구독자들은 “와 아이콘 출세했네 진석기도 만나고”, “우리는 진석기 시대에 살고 있다”, “진석기 코인 장난아니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유리 기자 ur4226@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