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랄랄ralral’ 채널
‘반전 얼굴’ 대회에 이어 ‘반전 몸매’ 대회를 펼친 BJ 랄랄이 역대급 참가자들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26일 유튜브 ‘랄랄ralral’ 채널에는 ‘운동만 했는데 이렇게 된다고..??(몸매반전대회 ㄹㅈㄷ)’ 영상이 게재됐다.
패션 유튜버 쩡대와 대회를 진행한 랄랄은 대회 참가자 사진을 살펴보기 시작했다.
가장 먼저 얼굴 턱 선이 사라진 통통한 몸매의 여성 참가자가 등장했다. 사진을 보던 쩡대는 “이분 많이 빼셨을 것 같다”며 말했고 그의 예측은 들어맞았다.
몰라보게 날씬한 몸매와 특히 예쁜 다리선이 눈에 돋보였다.
랄랄은 “이번 참가자분들이 이별 때문에 40kg를 감량하신 분들이 많으셨어요. 이분이 이별녀다”라며 첫번째 여성 참가자의 사연을 언급했다.
다음은 언뜻 봐도 과체중인 여성 참가자가 등장했다. 이 여성은 스키니한 운동복 차림에도 군살없는 몸매를 자랑하며 배에는 복근까지 있었다.
유튜브 ‘랄랄ralral’ 채널
가냘픈 어깨에 마른 체격의 남성 참가자도 있었다.
남성 참가자는 애프터 사진 속에서 다부진 상체와 딱 벌어진 어깨가 돋보이는 멋진 근육질의 몸매로 변해 있었다.
심지어 잘생겨진 얼굴과 남다른 패션 센스까지 소화한 착장 사진을 공개해 여자 시청자들 마음을 설레이게 했다.
유튜브 ‘랄랄ralral’ 채널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참가자는 같은 수영복을 입고 살찌기 전 후를 공개한 여성이었다.
선명한 복근과 탄탄한 몸매의 여성 참가자는 참가자 중 가장 극적으로 변한 모습이었다.
유튜버 쩡대는 같은 수영복을 알아차리지 못하다가 “소름 돋았어”라며 놀라워하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김남헌 기자 knh3298@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