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웅이woongei’ 채널
다이어트를 선언한 먹방 BJ 웅이의 남다른 식단이 화제다.
지난 27일 BJ 웅이는 다이어트 식단을 먹방한 영상을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게재했다.
다이어트 중이라고 밝힌 웅이는 자신만의 짜파게티 한 봉지와 삼겹살을 꺼내 요리하기 시작했다.
유튜브 ‘웅이woongei’ 채널
웅이는 삼겹살을 구워 낸 후라이 팬에 돼지기름으로 김치까지 야무지게 볶아주고 짜파게티 5봉지를 끓여 완성시켰다.
짜파게티 5개가 들어 있는 번들을 한 봉지로 표현한 웅이.
거기다 웅이는 최근 김치를 중국 것이라고 우기는 상황을 의식한듯 ‘대한민국 김치’라는 단어를 제목에 붙여 ‘김치는 한국 음식’이라는 것을 강조했다.
유튜브 ‘웅이woongei’ 채널
짜파게티 위에 삼겹살과 계란 후라이까지 고급 토핑을 전부 올려 먹방을 시작한 웅이.
거기다 배추김치, 갓김치 그리고 파김치를 가져와 한상을 차려낸 후 자신만의 다이어트 식단을 흡입하기 시작했다.
유튜브 ‘웅이woongei’ 채널
웅이는 짜파게티를 잔뜩 집어 든 젓가락에 넓은 배추김치 한 조각을 올려 입에 밀어 넣으며 보는 이들에게 침이 고이게 만들었다.
마지막 한입까지 잘 익은 김치를 얹어 짜파게티를 싹싹 긁어 먹은 웅이는 다음 먹방을 기약하며 영상을 마쳤다.
짜파게티 5봉지와 구운 삼겹살은 보통 사람에게는 많은 양이지만, 웅이에게는 이야기가 다르다.
유튜브 ‘웅이woongei’ 채널
평소 라면을 20봉지를 기본으로 먹는 웅이는 평소보다 4배 적은 양을 먹었던 것.
그렇기에 영상을 본 시청자들도 “다른 사람들과 다른 다이어트”, “평소보다 적게 먹는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웅이는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먹방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으며 많은 양의 음식을 주문했다가 식당 주인에게 혼나면서 ‘쭈구리’ 표정을 짓는 것이 그의 트레이드 마크다.
김유리 기자 ur4226@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