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은정 기자] 김요한과 소주연이 마지막까지 환상 케미를 뽐냈다.
20일 위아이 김요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금까지 아름다웠던 우리에게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하는 차헌…아니 김요한이 되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차헌으로 분한 김요한의 독사진부터 소주연과 함께한 모습, 동료들과 화기애애한 모습이 담겨있다. 차헌 역의 김요한은 학창시절 풋풋한 짝사랑에서 눈부신 캠퍼스 커플로, 그리고 3년의 이별 이후 다시 재회해 결혼까지 골인하게 된 모습을 연기하며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증명했다.
김요한의 인사에 팬들은 “재미있고 설레게 본 드라마” “너무 수고했어” “팬이라서 행복하다” “위아이 컴백도 기다려요” 등의 댓글로 응원을 보냈다.
한편 김요한이 출연한 카카오TV 오리지널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는 오늘(20일) 오후 5시에 공개됐다. 김요한은 오는 24일 위아이의 두 번째 미니앨범 ‘아이덴티티 : 챌린지(IDENTITY : Challenge)’를 발매, 3월 2일부터 SBS MTV ‘더쇼’ 새 MC로 합류한다. 또 하반기 방송될 KBS 2TV ‘학교2021’에 출연을 확정했다.
김은정 기자 ekim@tvreport.co.kr / 사진=김요한 인스타그램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