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이 공식 SNS를 통해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연을 예고했다.
독보적인 콘셉트의 다양한 곡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안예은은 오는 27일 오후 11시 20분에 방송되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의 출연 소식을 전하며 팬들의 설렘을 자극했다.
안예은은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정규 1집에 수록된 자작곡 ‘홍연’, 엄청난 인기로 싱글로 재발매된 정규 3집 수록곡 ‘문어의 꿈’, 그리고 지난 1일 발매된 호러송 ‘창귀’를 라이브 무대로 선보일 예정이다.
그간 다양한 음악으로 사랑받은 안예은의 ‘유희열의 스케치북’ 첫 출연이 알려지면서 어떤 압도적인 무대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이번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는 2015년 SBS ‘K팝스타 시즌 5’ 이후 약 5년 만에 재회하는 유희열과 안예은의 만남이 예고돼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안예은은 ‘K팝스타 시즌 5’ 출연 당시 심사위원이었던 유희열의 와일드카드로 탈락을 면했던 만큼, ‘은인’ 유희열과 아티스트로 자리 잡은 안예은의 만남에 대중들의 큰 관심이 잇따르고 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JMG(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