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유튜브 오리지널 ‘아날로그 트립 NCT 127: ESCAPE FROM MAGIC ISLAND’이 NCT 127의 생생한 현장 모습이 담긴 ‘온라인 사진첩’의 오픈을 예고했다.
오늘 (1일) 유튜브 오리지널 ‘아날로그 트립 NCT 127: ESCAPE FROM MAGIC ISLAND’ (Analog Trip NCT 127: ESCAPE FROM MAGIC ISLAND, 제작 SM C&C STUDIO 연출 조현정) 측은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는 팬분들을 위해 온라인 사진첩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어 “NCT 127의 생생한 모습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하면서 이와 함께 온라인 사진첩의 개시를 알리는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이날 공개된 온라인 사진첩 포스터에는 탐험가 복장을 한 NCT 127 멤버들이 망원경과 돋보기를 사용해 무언가를 열심히 찾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풍기는 포스터는 NCT 127이 앞으로 어떠한 색다른 이야기를 전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온라인 사진첩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아날로그 트립 NCT 127: ESCAPE FROM MAGIC ISLAND’의 온라인 사진첩은 매주 월, 수, 금 오전 11시 NCT 127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다.
NCT 127은 정규 3집 ‘Sticker’(스티커)로 각종 글로벌 차트를 휩쓸며 강력한 인기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글로벌 아이돌 그룹이다. 국내외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이들이 과연 ‘아날로그 트립 NCT 127: ESCAPE FROM MAGIC ISLAND’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뜨겁다.
글로벌 아이돌 NCT 127의 단독 출연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은 ‘아날로그 트립 NCT 127: ESCAPE FROM MAGIC ISLAND’는 오는 10월 29일 금요일 오후 11시 NCT 127 공식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에피소드가 공개되며,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이후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신규 에피소드가 순차적으로 무료 공개될 예정이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출처 = 유튜브 오리지널, SM C&C STUDIO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