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SNL코리아’에 호스트로 출연하는 조여정이 출연작 ‘기생충’ 패러디로 웃음을 예고한다.
매주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SNL 코리아’가 10월 2일(토) 5회 호스트 조여정과 함께 안방 극장에 신선한 웃음을 배송한다. 대체불가 배우 조여정은 탁월한 연기력으로 다채로운 코믹 콩트 연기에 도전, 팔색조 같은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먼저, 조여정은 코너 ‘로켓여친’에서 상황별 맞춤형 애인으로 변신해 권혁수와의 신박한 커플 호흡으로 웃음 버튼을 자극하고, ‘모솔 탈출 GYM’에서는 회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졸리’ 헬스 트레이너로 분해 한층 SNL스러운 유머로 안방 극장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메타투어’ 코너에서는 코로나19 시대에 발맞춘 획기적인 가상 해외 여행을 서비스 제공하는 가이드 캐릭터를 능청스럽게 소화해내며 포복절도 웃음을 유발할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또한 ‘AI 백화점 직원 기가여정’ 코너에서는 명품 매장의 AI 직원 ‘기가 여정’으로 변신, ‘기가후니’와 초특급 케미로 한바탕 웃음을 터트릴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 4관왕에 빛나는 영화 ‘기생충’ 속 ‘연교’가 다시 한번 부활을 예고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박사장’ 역에는 신동엽, ‘충숙’과 ‘기택’은 각각 차청화와 정상훈 등의 크루가 맡고 이외에도 김민교, 정이랑, 권혁수가 합세해 한층 풍성한 호흡으로 포복절도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한편 더욱 강력해진 풍자와 재치 넘치는 위트로 무장한 ‘SNL 코리아’만의 코너들도 초강력 웃음을 예고한다. 매주 한 주의 핫한 이슈를 전하는 ‘위켄드 업데이트’ 코너는 인턴 기자 주현영, 짠내 기자 김상협 등이 따끈따끈한 소식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또한 전 세계적인 화제를 이끌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 게임’을 패러디한 ‘갑오징어’ 코너에서는 갑이 되고 싶은 을의 고군분투를 담아내며 현대 직장인들의 웃픈 공감대를 불러일으킬 것이다.
매주 새로운 아이디어로 신박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SNL 코리아’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제공 = 쿠팡 플레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