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유 퀴즈 온더 블록’에 이정재가 출연, ‘오징어게임’의 비화를 비롯해 정우성과의 진한 우정에 대해 공개하며 큰 관심을 모았다. 또한 공개열애 커플인 이다해와 세븐이 ’전지적 참견 시점‘에 동반 출연, 7년 열애 풀 스토리를 공개했다. 지난 주 화제를 모았던 예능을 짚어봤다.
‘유퀴즈’ 이정재 출연, ‘오징어게임’ 비화+정우성과의 우정
지난 12일 방송된 tvN ‘유퀴즈 온 더 블록‘에선 톱배우 이정재가 출연, 진솔한 매력과 입담을 뽐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드라마 ’오징어게임‘ 비화를 대 방출 한 이정재는 드라마가 이렇게까지 성공할지 몰랐다며 톱스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역시 ’오징어게임‘의 애청자였다고 전하기도. 이정재는 “굉장히 반갑게 드라마에 대해 얘기하는데 주제와 표현방식, 코스튬, 연출, 음악 등에 대해 세세하게 말하더라”고 전했다. 또한 ’오징어 게임‘ 후 달라진 점에 대해 “인기가 많아져서 더 행복해진 건 부정할 수 없다. 다만, 차기작에 대한 부담감은 확실히 커졌다. 흥행보다도 질적으로 성공하고 싶은 마음이 크다”고 솔직한 속내를 밝히기도.
절친 정우성과의 우정 역시 언급했다. 20년 째 정우성과 찐 우정을 이어오고 있는 이정재는 20년 동안 한 번도 싸운 적이 없다며 “친한 사이일수록 더 위해주고 아껴주면 더 오래갈 수 있구나‘란 생각이 들었다”고 정우성과의 돈독한 우정을 언급, 훈훈함을 더했다. 이정재의 진솔한 매력이 드러난 이날 ’유퀴즈 온더 블록‘은 전국 기준 시청률 5.7%(닐슨코리아)를 기록하며 직전 방송 시청률보다 0.9% 상승했다.
‘전참시’ 이다해X세븐 동반 출연, 7년 연애 스토리 공개
15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선 공개연애 커플인 이다해와 세븐이 방송 최초로 동반 출연, 달콤한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며 뜨거운 관심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선 이다해와 세븐의 오작교 역할을 해준 배우 최성준이 함께 출연한 가운데 두 사람의 연애사가 공개됐다. 이다해는 처음에 세븐에게 호감이 없었지만 적극적으로 구애하는 세븐에게 점점 마음을 열게 됐고 생일날 세븐으로부터 사귀자는 돌직구 고백을 받았다고 털어놨다.
연애 에피소드 역시 대 방출 됐다. 가면을 쓰고 몰래 놀이공원 데이트를 즐겼던 에피소드를 비롯해 이다해 집에 처음 인사드리러 갔을 때 세븐이 이다해 어머니의 음식에 “어머니 합격!”이라고 외쳤던 에피소드가 공개되기도. 그러나 두 사람은 지난 해 크게 다투며 이별 위기를 겪기도 했다며 오랜 시간 만났기에 당시 주변 사람들 역시 많이 안타까워했다고 털어놨다.
7년간 알콩달콩 사랑을 키워온 두 사람의 솔직한 연애 스토리가 펼쳐진 ‘전지적 참견 시점’은 전국 기준 5.2%(닐슨코리아)를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 역시 7.0%를 기록, 두 사람에게 쏟아진 관심을 엿보게 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tvN ‘유퀴즈 온더 블럭’, MBC ‘전지적 참견 시점’ 화면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