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나는 SOLO(나는 솔로)’에서 본격 로맨스가 펼쳐진다.
‘나는 SOLO’의 다음화 예고가 공개됐다.
이번 예고편에서 정숙은 첫 데이트 선택 직후 “정직하지 못한 선택이 됐다”는 제작진의 말에 “왜 정직하지 못했다고 하시지?”라고 되묻는다. 이에 광수는 “나는 알지”라고 의미심장한 말을 더한다.
이어 정숙은 누군가를 바라보고는 “잘 알겠다”며 씁쓸한 표정을 짓고, 상철은 어색한 분위기에서 모두의 예상을 깨고 자신을 택한 옥순에게 “왜 나왔느냐”고 물어 긴장감을 형성한다.
잠시 후 데이트에 돌입한 듯한 영자는 “알아가고 싶은 사람이 있으면”이라고 속마음을 전하고, 영철은 “갔으면 좋겠어요? 후회할텐데”라고 돌직구를 날려 MC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옥순의 반전 선택에 휘말린 광수는 데이트를 마치고 마스크팩을 붙이고 나타나 “옥순씨 있어요?”라며 옥순을 찾는다. 이어 “좋았어요? 재밌었어요? 그렇게 했어야만 했어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뒤이어 옥순, 정숙은 날선 대치 상황을 보여준다. 정숙은 옥순에게 “신경 쓰여요? 거슬려?”라고 말한다. 송해나는 “둘이 싸우는 중이…맞아요”라며 긴장한다. 20일 밤 10시 30분 SBS PLUS, ENA PLAY 방송.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SBS PLUS, ENA PLAY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