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배우 한지은이 사랑스럽고도 치명적인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한지은 측은 티빙 오리지널 ‘개미가 타고 있어요’ 유미서 역의 한지은 스틸컷을 공개했다. ‘개미가 타고 있어요’를 통해 역대급 연기 변신 중인 한지은은 주식에 과몰입 중인 초보 개미 연기로 현실 공감 200%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지은은 지금까지 보여준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바라만 봐도 기분이 좋아지는 밝고 에너지, 장화 신은 고양이 같은 크고 반짝이는 눈망울로 러블리를 온몸으로 표현하며 시청자를 미소짓게 하고 있다. 솔직하고 구김이 없어 어떤 상황에서도 타인을 웃게 만드는 매력의 소유자로 완벽하게 녹아들었다.
주식으로 전 재산을 잃고 남자친구도 잃을 위기에 처했지만 좌절을 모르는 무한 긍정 유미서. 단순함이 때로는 화를 자초하지만 무서울 것도, 눈치 볼 것도 없이 이제는 주식을 공부하며 차근차근 프로 개미로 갱생을 시작하는 그의 도전은 보는 이들이 계속해서 작품에 몰입하게 되는 이유다.
작품 공개를 앞두고 한지은은 “유미서는 나름의 고뇌 속에 단순함이 깃든 친구이자 긍정의 힘을 가져다주는 인물이다. 촬영하는 동안 생각을 절제하지 않으려고 노력했다. 맞든 틀리든 순간의 무의식을 표현하려고 했다”고 밝힌 바. 한지은 고유의 색채를 입혀 탄생한 유미서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개미가 타고 있어요’(연출 최지영, 극본 윤수민, 김연지, 이예림, 제공 티빙(TVING),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넥스트씬)는 미스터리한 모임 속 다섯 명의 개미가, 주식을 통해 인생을 깨닫는 ‘떡상기원 주식공감 드라마’로 매주 금요일 티빙을 통해 공개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티빙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