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모태범과 임사랑이 19금 연애고사에 임한다.
14일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32회에서는 사귄 지 100일 된 기념으로 데이트를 즐기는 모태범 임사랑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차 안에서부터 손을 꼭 잡는 등 애정 표현으로 핑크빛 분위기를 풍긴 두 사람, 모태범은 “100일이라는 말이 설렌다”는 임사랑에게 “사랑이가 하고 싶어 했던 걸 오빠가 준비했다”고 말하고 어딘가로 향한다. 잠시 후 두 사람은 커플링을 직접 만드는 숍으로 가 커플링 만들기에 나선다. 임사랑은 “오빠 혹시 커플링 해본 적 있어요?”라고 물어 모태범을 당황하게 만든다.
커플링 제작 중 막간을 이용해 연애고사에도 나선다. 질문지를 확인한 모태범은 “너무 노골적이다. 19금 아니야?”라며 놀란다. 질문지에 ‘연인과의 첫 키스를 맛에 비유한다면?’, ‘결혼 전 동거에 대한 생각은?’ 등 구체적이고 진한 질문이 적혀 있었던 것. 그중 두 사람은 ‘연인과 데이트 중 들른 음식점에 전 연인이 알바를 하고 있다면?’이라는 문항에서 극과 극의 답을 내놓고 티격태격 다툰다. 임사랑이 모태범의 대답에 분노하고,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박태환도 진심으로 버럭했다는 전언.
14일 밤 9시 20분 방송되는 ‘신랑수업’에서는 모태범과 임사랑의 데이트 외에도 김준수의 생애 첫 소개팅, 신봉선 김희현의 첫 리얼 데이트 등이 공개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채널A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