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모태범이 임사랑의 엄마를 만날 준비를 한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36회에서는 임사랑의 연인 모태범이 요리 연구가 ‘빅마마’ 이혜정과 만나 요리 수업을 받는다.
이날 모태범은 이혜정을 찾아가 “장모님께 사랑 받는 요리를 알려 달라”고 부탁한다. 이에 이혜정은 “(차박 데이트 때) 태범씨가 게딱지 씻는 것 보고 팬이 됐다. 사랑을 하면 이렇게 되나 봐요”라고 말한다.
그러나 요리 수업에 돌입하자 이혜정의 불호령이 떨어진다. 모태범은 야채를 썰다 말고 “선생님 칼이 훨씬 좋은 것 같은데요?”라고 투덜대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이혜정은 모태범과 요리를 하던 중 “이런 사윗감이 좋다. 아이고~ 딸이 하나 더 있었으면…”이라고 칭찬한다고.
수업을 마친 뒤, 이혜정은 모태범을 위해 한 상을 차려 대접한다. 이 자리에서 이혜정은 모태범표 먹방을 보고는 “밥 숟가락에 복이 들었어”라고 칭찬하는가 하면, “이래놓고 뒤에서 딸한테는 ‘너무 X먹더라’라고 하는 거야”라고 ‘찐’ 장모님 모드를 보여줘 폭소를 유발한다. 또 이혜정은 실전 결혼 꿀팁까지 전수한다고.
이혜정에게 요리 비법을 전수 받은 모태범의 모습 외에 ‘신랑수업’에서는 미혼 남매 손호영 손정민의 집들이 현장, 다리를 다쳐 재활 중인 박태환의 ‘방구석 라이프’가 펼쳐진다. 12일 밤 9시 20분 방송.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