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가수 로이킴이 컴백을 앞두고 새 앨범 트랙리스트와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1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로이킴의 네 번째 정규앨범 ‘그리고’의 트랙리스트 및 커버 이미지가 베일을 벗었다.
나른한 분위기의 트랙리스트를 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괜찮을거야’를 비롯, ‘그대에게 닿을 때까지’ ‘그때로 돌아가’ ‘어른으로’ ‘그냥 그때’ ‘시간을 믿어봐’ ‘들어봐’ ‘오늘 밤만큼은’ ‘결국엔’까지 9개 트랙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괜찮을거야’는 각박하고 치열한 현실 속에서 자신을 위로하는 독백처럼 들리지만, 사실 우리 모두에게 다 괜찮을 거라고 강한 힘을 가진 말로 위로를 전하는 곡이다. 로이킴이 작사, 작곡을 맡았다. 로이킴은 타이틀곡뿐 아니라 선발매된 싱글앨범 ‘그때로 돌아가’ 등 전곡을 작사, 작곡해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보여준다.
커버 이미지에도 네 번째 정규앨범의 무드를 엿볼 수 있다. 차분한 분위기 속 로이킴은 바닥에 누워 섬세한 눈빛을 발산하며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을 뽐냈다.
‘그리고’는 로이킴이 지난 2015년 발매한 세 번째 정규앨범 ‘북두칠성’ 이후 약 7년 만에 발매하는 앨범이다. 로이킴의 업그레이드된 음악성을 느낄 수 있는 네 번째 정규앨범 ‘그리고’는 25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웨이크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