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르세라핌(LE SSERAFIM)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여러 국가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이름을 올렸다.
르세라핌이 17일 오후 6시 발표한 두 번째 미니앨범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의 동명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이날 0시 공개됐다. 그리고 17일 오후 8시 기준 62개 국가/지역 유튜브의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이름을 올렸다. 한국, 일본, 캐나다, 칠레, 아르헨티나 등 15개 국가/지역에서는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를 차지했다. 18일 오후 3시 기준 유튜브 조회 수 1,830만 회를 넘어서며 빠른 속도로 2,000만 뷰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신곡 ‘ANTIFRAGILE’은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의 일간 차트에 진입하면서 르세라핌의 강한 ‘음원 파워’를 입증했다. 이 곡은 17일 벅스 일간 차트 2위에 올랐고, 수록곡 ‘The Hydra’, ‘Impurities’, ‘No Celestial’, ‘Good Parts (when the quality is bad but I am)’은 각각 70위, 31위, 28위, 35위에 자리했다. 이로써 르세라핌의 미니 2집에 수록된 다섯 트랙 모두 17일 벅스 일간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멜론 일간 차트에는 17일 23위로 진입했다. 지난 5월 2일 발매된 데뷔곡 ‘FEARLESS’가 5월 5일 멜론 일간 차트 100위로 첫 100위권에 진입한 것과 비교했을 때 괄목할 성장이다. 17일 지니 일간 차트 26위, 18일 바이브 ‘오늘 톱 100’ 94위에 자리했다.
17일 미니 2집 ‘ANTIFRAGILE’을 발표하며 컴백 활동에 돌입한 르세라핌은 20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음악방송 무대에 오른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쏘스뮤직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