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르세라핌 퍼포먼스 영상 조회수가 1300만 뷰를 돌파했다.
르세라핌의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 공식 퍼포먼스 영상이 27일 오전 7시 현재 총 조회 수 1,327만 건을 찍었다. 스페셜 퍼포먼스 비디오, 두 가지 버전의 안무 연습 영상,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등 총 4편의 공식 영상은 오전 7시 기준 각각 498만, 283만, 123만, 423만 뷰를 기록 중이다.
지난 20일 공개된 안무 연습 영상은 칼군무와 ‘칼각’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고정된 앵글로 촬영된 이번 영상에서 멤버들은 팔을 뻗는 각도까지 완벽하게 맞춘 칼각으로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숏폼 틱톡에서의 반응도 심상치 않다. 이날 오전 7시 현재 틱톡에서 ‘ANTIFRAGILE’ 음원이 사용된 영상의 수는 2만 5천 건을 돌파했으며, ‘#ANTIFRAGILE’ 해시태그가 포함된 영상은 3억 뷰를 앞두고 있다.
르세라핌은 시련을 마주할수록 더 성장하고 단단해질 것이라는 ‘ANTIFRAGILE’의 메시지를 파워풀한 댄스로 표현했다. 특히 포인트 안무인 ‘머슬캣’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머슬캣’은 팔 근육을 활용해 강인함을 강조하다가 자연스럽게 고양이를 묘사하는 안무. 다섯 멤버의 오차 없는 칼군무는 글로벌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르세라핌은 국내외 음원 차트에서 호성적을 기록 중이다. ‘ANTIFRAGILE’은 지난 25일 발표된 미국 빌보드 총 5개 차트에 입성했으며, 일본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 1위,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을 차지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쏘스뮤직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