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이 기안84와 이시언의 여행에 동행한다.
MBC 새 예능 ‘태어난 김에 세계 일주’(연출 김지우 박동빈, ‘태계일주’) 측은 27일 유명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의 현지 합류 소식을 전했다.
빠니보틀은 여행 유튜버 중 국내 최초로 100만 구독자를 달성, 현재 135만 구독자를 보유한 국내 1위 여행 유튜버다. 배낭 하나를 메고 남들이 쉽게 갈 수 없는 진짜 로컬 여행지를 찾아가는 영상을 업로드 해 일명 현실판 ‘걸어서 세계속으로’라는 평가를 받으며 구독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낯선 여행지의 구석구석을 찾아다니며, 현지의 문화와 생활을 직접 경험하고 이를 솔직한 화법으로 풀어내는 빠니보틀의 영상들은 매회 높은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기안84와 이시언의 좌충우돌 케미스트리가 기대되는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여정에 빠니보틀까지 합류하면서 날 것의 ‘현지 밀착형 여행’이 완성될 것으로 기대된다.
빠니보틀은 27일 아침 자신의 생일 기념 깜짝 라이브를 통해 볼리비아에 함께 있는 기안84와 이시언의 모습을 최초로 공개했다. 생일 파티를 함께한 기안84는 “이 프로그램은 (빠니)보틀이만 믿고 가고 있습니다”, 이시언은 “(빠니)보틀이 없었으면 우리 죽었어!”라며 ‘빠니보틀’을 향한 무한 신뢰를 보여줬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는 오는 12월 방영 예정이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MBC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