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지민 기자] ‘환승연애2’ 출연자 이나연의 데뷔 시절 모습이 공개됐다.
JTBC 골프 공식 유튜브 채널은 지난 1일 ‘병아리 MC 시절 자신의 영상을 본 나연의 반응은?’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 영상에는 데뷔 시절 이나연의 모습과 이를 본 이나연의 인터뷰 내용이 담겼다.
과거 이나연은 골프 채널 ‘라이브레슨 70’의 새로운 아나운서로 합류했고, 풋풋한 모습으로 인사했다. 자신의 과거 모습에 나연은 “이때 되게 어리다. 얼굴이 왜 이렇게 굳어 있냐”라며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이때 진짜 집에 가고 싶었다. 진짜 아기 같고 그렇다”라고 말했다. 이나연은 당차게 포부를 밝히는 신입시절 자신의 모습에 내심 뿌듯함을 내비치기도 했다.
이나연은 “많이 는 것 같다. 항상 아직도 부족하다고 생각했는데 이때보단 나은 것 같다”고 데뷔 시절 모습을 본 소감을 밝혔다.
이에 누리꾼들은 “이나연 보려고 골프에 골자도 모르는데 생방송까지 기다리는 중”, “방송할 때는 또 목소리 달라지는 거 넘 멋있잖아” 라며 이나연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다.
한편 이나연은 스포츠 아나운서로 활동 중이며 최근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환승연애2’에서 자신의 전 남자친구였던 남희두와 최종 커플로 이어졌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 JTBC 골프 공식 유튜브 채널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