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김민경, 신기루, 홍윤화, 풍자가 한도 초과 재미를 선사한다.
tvN 새예능 ‘재미에는 한도가 없다! 한도초과'(이하 ‘한도초과’)는 긍정, 재미, 에너지, 행복이 모두 넘치는 대세 아이콘 4인방의 일상 속 재미주의 라이프를 담는다. 김민경, 신기루, 홍윤화, 풍자가 함께해 한도초과 재미를 선사한다.
뛰어난 운동실력과 유머감각 등 모든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는 김민경, 당당한 매력에 ‘친해지고 싶은 센 언니’로 꼽히는 신기루, 재미를 위해 몸을 사리지 않는 희극인의 자세로 사랑받고 있는 홍윤화, 매력적 입담 최강자 풍자 등 대세 아이콘들의 만남이기에 더욱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들은 매회 여행, 패션, 뷰티, 먹방 등 일상 속 다양한 주제를 선정해 즐거움 가득한 일상 이야기를 선보인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김민경과 신기루는 ‘한도초과’ 제목에 얽힌 뻔한 생각을 뒤집고, 홍윤화는 “삶의 모든 게 다 조금씩 넓어지고 커졌으면 좋겠다”라며 삶을 바라보는 풍성한 시각을 더한다. 풍자 역시 “뭘 해도 큰일 벌이겠다는 의지”라고 말한다. 공식 포스터에도 4인방의 유쾌한 모습이 담겼다.
이길수 PD는 “4인방의 열정 넘치는 일상 모습을 통해, 삶 자체를 즐기며 재미있게 살아갈 수 있는 원동력은 무엇인지, 일상을 더욱 즐겁게 만드는 비결 등을 엿볼 수 있을 것이다”면서, “웃음과 재미에 한도가 없는 4인방 특유의 당당하고 통쾌한 활약, 그리고 리얼한 재미주의 라이프를 기대해주시면 좋을 것 같다”고 바랐다.
tvN ‘재미에는 한도가 없다! 한도초과’는 오는 11월 24일 저녁 7시 10분에 첫 방송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tvN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