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가수 권진아가 ‘치얼업’ OST에 참여해 드라마에 감성을 더한다.
권진아는 SBS 월화드라마 ‘치얼업’ OST Part.7 ‘참 아름다운 일’ 가창자로 나섰다. ‘치얼업’의 일곱 번째 OST ‘참 아름다운 일’은 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청춘들을 위한 위로곡으로, 삶의 중요한 순간,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 추억을 쌓고 많은 경험을 하며 때로는 좌절과 상처, 눈물을 겪는 이들을 담담히 위로해 주며 공감을 선사한다.
독보적인 감성의 권진아가 서정적이고 소울풀한 보이스로 곡의 분위기를 한층 살린다. 재즈 피아니스트 윤석철의 감각적인 편곡이 더해지며 따뜻하고 섬세한 노래로 완성돼 드라마에 감성을 불어넣는다.
지난 2016년 정규 1집 ‘웃긴 밤’으로 가요계 데뷔한 권진아는 ‘끝’, ‘오늘 뭐 했는지 말해봐’, ‘운이 좋았지’, ‘뭔가 잘못됐어’ 등 발매마다 음원 차트를 휩쓸었으며, 지난달 발표한 신곡 ‘진심이었던 사람만 바보가 돼’로 권진아 표 발라드의 진수를 선보이며 팬들을 사로잡았다.
드라마 ‘치얼업’은 응원단에 모인 대학생들의 뜨겁고 서늘한 캠퍼스 미스터리 로코. ‘치얼업’ OST Part.7 ‘권진아-참 아름다운 일’은 14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SBS, 안테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