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넷플릭스 데이팅 리얼리티 예능 ‘솔로지옥’ 시즌2가 12월 공개된다.
‘솔로지옥’ 시즌2가 올 겨울 돌아온다. 커플이 돼야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 화끈 데이팅 리얼리티 쇼 ‘솔로지옥’은 지난해 12월, 4주간의 여정을 통해 가슴 떨리는 설렘과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반전을 선사했다. 폭발적 반응을 자아낸 ‘솔로지옥’은 넷플릭스 한국 예능 최초 글로벌 TOP 10 TV쇼(비영어) 부문 4위에 2주간 오르며 인기를 증명했다. 후반부에는 약 2,580만 시청 시간을 기록하기도.
인기에 힘입어 ‘솔로지옥’은 시즌2를 제작, 1년 만에 선보인다. 제한된 공간에서 오직 서로에게 집중한 솔로들의 더 화끈하고 더 짜릿해진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들 예정.
‘솔로지옥2’ 메인 포스터는 커플이 되어야만 탈출할 수 있는 ‘지옥도’ 속 청춘 남녀의 핫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석양으로 물든 해변가에 선 출연자들의 매혹적인 모습과 그들의 사랑을 보여주듯 불꽃으로 그려진 숫자 2가 눈길을 끈다.
“한 번의 선택이 천국과 지옥을 가르기도 합니다”라는 규현의 내레이션으로 시작되는 메인 예고편은 시즌1을 떠오르게 하는 ‘지옥도’와 역대급 화려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천국도’의 대비되는 모습이 이어진다. 이어 “선 넘어도 돼요?”, “내 건 진짜 잘 지켜. 뺏겨본 적 없어” 등 ‘지옥도’와 ‘천국도’를 오가며 서로를 향한 마음을 더욱 솔직하고 거침없이 표현하는 출연자들의 모습을 예고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홍진경, 이다희, 규현, 한해도 또 한 번 MC로 호흡을 맞춘다.
‘솔로지옥’ 시즌2는 오는 12월 13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넷플릭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