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영재 기자] 자이언트핑크가 박은혜와 SBS플러스 ‘당신의 결혼을 안녕하십니까'(이하 ‘당결안’) 공동 MC를 맡는다.
제작진 측은 박은혜에 이어 자이언트핑크의 ‘당결안’ MC 합류 소식을 22일 전했다.
지난 2020년 요식 사업가 남편과 결혼한 자이언트핑크는 지난해 첫 아들 이서 군을 출산했다. 이에 두 아들을 홀로 키우고 있는 ‘싱글 맘’ 박은혜와는 또 다른 시각이 ‘당결안’에 펼쳐질 전망이다.
자이언트핑크는 “출연 제안을 받고 처음 든 생각은 ‘내가 정말 결혼을 했구나!’였다”며 “‘다른 부부들은 어떻게 살아갈까?’라는 궁금증도 생겼다”고 출연 이유를 밝혔다.
그간 자이언트핑크는 특유의 거침없는 발언과 진솔한 리액션, 따뜻한 속내로 ‘유쾌한 언니’로 자리매김한 상황. 이에 ‘당결안’을 통해서는 유쾌할뿐더러 진심까지 가득한 솔루션을 제안하겠다는 각오다.
오는 12월 방송 예정인 ‘당결안’은 제목대로 부부 관계를 점검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미치도록 사랑해서 결혼했지만 여전히 지금도 그 사랑과 행복은 안녕한지를 점검한다.
이혼 위기에 처한 실제 부부들이 등장하는 가운데, 국내 최고의 부부 관계 전문가들이 문제를 함께 점검하며 부부 두 사람 모두 진짜 행복을 찾기 위한 방법을 제안한다.
김영재 기자 oct10sept@tvreport.co.kr/사진=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