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왓챠가 또 하나의 BL 드라마 ‘신입사원’을 독점으로 선보인다.
‘신입사원’은 워커홀릭 차도남 파트장 종찬과 그의 앞에 나타난 귀여운 늦깎이 신입사원 승현의 아슬아슬 사내연애 로맨스 드라마.
동명의 웹소설 ‘신입사원’은 2016년 첫 공개 후 일과 사랑을 현실감 있게 담아냈다는 호평을 받으며 일찌감치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이다. 콘텐츠 플랫폼 리디에 연재돼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한 뒤 여전히 인기 베스트셀러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2020년에는 웹툰으로 제작, 같은 해 리디 BL코믹어워드에서 웹툰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잘생긴 외모에 우월한 피지컬, 지적인 두뇌까지 보유한 완벽한 파트장 종찬 역은 JTBC ‘우아한 친구들’을 통해 브라운관에 데뷔, MBC ‘밥이 되어라’ tvN ‘O’PENing – 아파트는 아름다워’ 등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준 권혁이 맡았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늦깎이 신입사원 승현 역은 신선한 마스크로 광고계에서 먼저 두각을 나타낸 뒤 최근 웹드라마 ‘소소한 오후의 도시’ ‘키스 요괴’ 등을 통해 배우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는 문지용이 캐스팅됐다.
공개된 ‘신입사원’ 티저 포스터는 종찬과 승현의 아찔한 밀착 모먼트를 담았다. 수줍은 미소를 짓고 있지만 넥타이를 잡아끌며 은근하게 종찬을 유혹하는 승현과 그런 승현을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는 종찬의 모습은 불편한 만남으로 시작한 둘의 관계가 어떻게 발전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퇴근하고 뭐해요?’라는 카피는 보는 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신입사원’은 12월 21일부터 매주 1화씩 왓챠에서 독점 공개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왓챠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