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아이브 막내 이서가 단독 뷰티 화보로 매력을 발산했다.
데이즈드는 24일 연말 분위기 가득한 이서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이서는 양갈래로 길게 땋아 내린 헤어스타일로 막내미를 발산했다. 여기에 크리스마스를 떠오르게 하는 체크무늬 레드 의상으로 따뜻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을 완성했다.
반짝이는 눈송이로 포인트를 준 메이크업과 화려한 프릴이 돋보이는 시스루 원피스, 파스텔 톤의 니트 등 의상을 따스한 연말 분위기의 화보를 완성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서는 “어릴 때 굉장히 갖고 싶던 소꿉놀이 세트가 있었는데, 크리스마스 때 부모님께 선물로 받아서 아직도 기억이 난다”며 크리스마스 추억을 공유했다. 이어 “올해는 정성이 담긴 손편지를 받고 싶다. 제가 누군가에게 선물을 할 때 항상 편지를 쓰는 편인데, 편지는 오래도록 보관할 수 있어서 좋아한다”고 바랐다.
또 이서는 “내년에는 지금보다 더 성숙해지고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또 팬분들과 대면 콘서트를 꼭 해보고 싶다”고 2023년 포부와 바람을 밝혔다.
이서가 속한 아이브는 지난 8월 발매한 세 번째 싱글 ‘애프터 라이크’ 앨범을 111만 장 이상 판매, 밀리언셀러를 기록했으며 국내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데이즈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