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한아름 기자] 대만 배우 린버셩(KID·40)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실수로 동료 가수 연유팅(YOSHI·29)의 결혼 사실을 공개하고 말았다.
16일(현지 시간), 대만 배우 린버셩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가수 연유팅의 결혼을 축하하는 글을 게시했다. 해당 게시글을 삭제됐지만 네티즌에 의해 빠르게 확산됐다. 계속되는 의혹에 소속사는 연유팅의 결혼을 인정했다.
린버셩은 연유팅의 계정을 언급하며 “이 아이도 결혼할 줄 몰랐다”라는 글을 게시했다. 그뿐만 아니라 린버셩은 결혼식을 올리고 있는 부부가 그려진 그림도 게시했다. 린버셩은 해당 게시글을 바로 삭제했지만 이를 캡처한 네티즌에 의해 확산됐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상에서 연유팅의 결혼 여부가 많은 관심을 받자 연유팅의 소속사는 결혼을 인정했다. 그의 소속사는 “연유팅은 지난달 일반인과 결혼했다. 신부를 배려해 결혼식은 가족만 모시고 진행됐다”며 “모두 축하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지난달 결혼한 연유팅은 가까운 지인에게 자신과 아내가 그려진 케이크를 선물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케이크를 받은 린버셩이 이를 촬영해서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게시한 것이다.
연유팅의 결혼 소식에 팬은 축하의 말을 건넸다. 팬은 “결혼 축하한다. 미리 공지하지 않은 점은 아쉽지만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다”, “가장 당황스러울 사람은 연유팅이다. 결혼 축하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린버셩은 지난 2022년 결혼해 슬하에 한 명의 자녀를 두고 있다.
연유팅은 지난 2013년 오디션 프로그램 ‘넥스트 제너레이션 시즌1′(超級接班人1)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가수로 데뷔한 그는 꾸준히 음원을 발매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아름 기자 har@tvreport.co.kr / 사진= 린버셩·연유팅 소셜네크워크서비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