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 최근 출산한 중화권 톱스타 안젤라 베이비가 중국판 ‘런닝맨’ 시즌5로 컴백한다.
8일 중국 시나연예는 안젤라 베이비가 중국판 ‘런닝맨’ 시즌5에 합류한다고 보도했다.
앞서 중국 현지 매체들은 미모의 신예인 배우 디리러바가 중국판 ‘런닝맨’ 시즌5의 새 멤버가 됐다고 일제히 보도했다. 안젤라 베이비의 홍일점 자리를 대신 차지하게 됐다는 것.
그러나 시나연예의 확인 결과 안젤라 베이비는 시즌 초반 잠시 자리를 비울 뿐 출산 후 몸이 회복된 뒤 다시 ‘런닝맨’ 시즌5로 컴백할 예정인 것으로 밝혀졌다. 하차는 사실이 아니라는 것.
안젤라 베이비에게 중국판 ‘런닝맨’은 남다르다. 그를 스타덤에 올려준 프로그램이기 때문. 지난 2014년 시즌1부터 시즌4까지 홍일점을 지킨 안젤라 베이비는 ‘런닝맨’과 함께 날개를 달아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맹활약했고, 몸값도 천정부지로 치솟았다. 원년 멤버인 안젤라 베이비의 하차설에 놀란 팬들은 시즌5 컴백 소식에 가슴을 쓸어내렸다.
한편 2014년 10월 배우 황효명(황샤오밍)과 결혼한 안젤라 베이비는 지난달 17일 홍콩에서 득남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영화 ‘파도인’ 공식 웨이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