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경민 기자] 배우 백성현이 아내와 함께 ‘동상이몽2’에 합류한다.
27일 일간스포츠는 백성현이 아내 조다봄과 함께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의 새로운 운명 부부로 합류한다고 보도했다. 지난 1994년 아역 배우로 데뷔하여 일일드라마의 왕자로 활약하고 있는 데뷔 31년 차 백성현의 반전 실체가 공개될 예정이라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KBS1 ‘내 눈에 콩깍지’, ‘수지맞은 우리’ 등 다양한 작품으로 안방 시청자를 사로 잡고 있는 백성현은 승무원 출신 아내와의 일상을 공개하며 예능 접수까지 노린다.
백성현은 아역배우로 데뷔한 이후 꾸준히 필모를 쌓아왔다. 그러다 OCN의 대표 인기 명작 시즌제 드라마인 ‘보이스’ 시리즈에서 심대식 형사 역을 통해 많은 호평과 인기를 끌었고, 덕분에 드라마도 흥행에 성공했다. 2023년에는 KBS 사극 ‘고려 거란 전쟁’에서 목종 역할을 맡아 3회 간의 특별출연이었음에도 절륜한 연기력으로 극의 포문을 제대로 열었다는 평가도 받았다.
또한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한 차례 단란한 가정의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백성현은 의경 복무 중 음주 운전 차량에 동승했다는 사실을 인정하고 사과하며 물의를 빚은 흑역사가 있다. 이에 해당 사고 후 누리꾼 사이에서는 백성현이 직접 운전을 하진 않았지만 음주 운전을 방조한 것도 큰 잘못이라는 지적이 일며 논란이 되었다. 이후 백성현은 무혐의 처분을 받았음이 알려졌다.
새로운 운명 부부로 합류한 백성현, 조다봄 부부가 출연하는 ‘동상이몽2’는 오는 10월 7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된다.
김경민 기자 kkm@tvreport.co.kr / 사진=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