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지은 기자] 가수 임영웅이 출연한 ‘제주 삼다수’ 광고 영상이 최근 1200만 뷰를 돌파했다.
최근 제주 삼다수 공식 채널에 공개된 ‘[제주삼다수] 효도선물도 ‘삼다수토어’에서 주문하세요!’ 영상은 11일 기준 602만 뷰를 달성했다.
같은날 공개된 ‘[제주삼다수] 임신 선물도 ‘삼다수토어’에서 주문하세요!’ 영상 역시 608만 뷰를 넘기며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광고 영상 속에는 해당 제품을 주문하는 사연이 담긴 엽서를 읽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건행을 담아 진심을 주문하세요”라는 멘트와 함께 “우리가 믿는 물 제주삼다수”라며 리드미컬하게 끝마쳤다.
특히 카메라를 향해 부드럽게 미소 짓는 그의 모습에 팬들은 “대박나세요 건행”, “영웅님 덕에 믿고 먹는다”, “앱 설치하고 정기배송 완료했다”, “너무 잘생겼다”, “영웅님 응원합니다”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팬클럽 ’영웅시대‘의 열열한 지지 속에 ‘차세대 CF킹’으로 등극한 임영웅은 하나은행, 정관장, 제주삼다수 등 다양한 브랜드의 CF 모델로 활약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제주삼다수를 생산하는 제주개발공사 측은 “올해 3월 임영웅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 이후 2주간 공식 애플리케이션 신규 가입 고객 수가 약 5배 증가했다”고 밝혔다.
가정배송 주문 건수 또한 108.5% 폭증했으며 신규 회원의 일평균 주문 건수는 평시 대비 10배가량 늘어난 것으로 알려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간장 전문 브랜드 ‘햇살담은’ 역시 임영웅을 모델로 발탁한 뒤 2024년 1분기 간장 판매액이 임영웅 모델 기용 전인 2022년 1분기와 비교해 약 16%가 상승한 것으로 알려졌다.
임영웅은 현재 6월 광고계 브랜드 평판 1위를 차지하며 승승가도를 달리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tvN ‘삼시세끼’에 이어 JTBC ‘뭉쳐야 찬다3’ 출연을 알리며 예능인으로서의 횔약을 예고했다.
소문난 축구광으로 아마추어 축구단 ‘리턴즈FC’의 선수 겸 구단주인 것으로 알려진 임영웅의 축구 예능 출연 소식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지은 기자 lje@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제주삼다수’ 채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