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민하 기자] 부산 영도는 낭만적인 바다 풍경을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영도는 다양한 명소가 자리 잡고 있는 부산의 대표적인 관광지인데요. 여행객들 사이에서는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오션뷰 카페도 인기를 끌고 있죠. 영도에서 방문하기 좋은 카페를 소개하겠습니다.
‘해빙모먼트’는 흰여울문화마을에 있는 오션뷰 카페입니다. 영도에서도 오션뷰 카페로 유명한 곳인데요. 큰 창문 밖으로 펼쳐지는 바다 풍경이 아름다운 곳이죠. 해빙모먼트는 1, 2층, 루프탑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루프탑에 올라서면 드넓은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죠. 밤이 되면 카페에서는 화려한 야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커피와 함께 휘낭시에, 스콘, 쿠키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라떼 주문 시 예쁜 라떼아트를 구경하는 재미도 있죠.
주소 : 부산 영도구 절영로 196
영업시간 : 10:00~20:00
메뉴 : 카페라떼 6,000원, 아이스크림 라떼 7,000원, 플레인 스콘 4,500원
‘족욕카페 뷰’는 바다를 바라보며 족욕을 할 수 있는 카페입니다. 영도의 바다 뷰를 담고 있는 풍경 좋은 곳으로 여행객들의 휴식처가 되어 주는 곳인데요. 자리에 앉아 있으면 가슴이 뻥 뚫릴 듯한 바다 풍경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때 족욕을 즐기며 커피를 마실 수 있는데요. 여행객들을 위한 맞춤 공간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족욕 30분과 콜롬비아 오리지널 원두를 사용해 만든 커피, 안마기를 포함한 가격은 16,000원입니다. 족욕카페 뷰는 예약제 좌석으로 예약 후 방문해야 합니다.
주소 : 부산 영도구 흰여울길 152, 2층
영업시간 : 10:00~20:00
‘카페 385’는 바다가 보이는 대형 루프탑 카페입니다. 부산항 대교와 오륙도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마치 그림 속 풍경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 수려한 풍경을 자랑하는 카페입니다. 바다를 보면서 커피를 마시는 것만으로도 힐링 되는 곳이죠.
카페 385에서는 블렌딩 시그니처 원두를 사용한 커피를 맛볼 수 있는데요. 직접 만든 다양한 베이커리도 함께 맛볼 수 있습니다.
특히 디저트로는 연탄빵과 영도할매빵이 유명한데요. 달콤하고 새콤하고 쫄깃한 연탄빵은 커피와도 잘 어울리는 메뉴입니다. 영도할매빵은 고구마와 크림지즈로 속을 채운 머핀으로 선물 세트로도 판매하고 있죠.
방문객은 “전문적인 셰프와 바리스타가 있어서 커피랑 빵 맛이 최고예요”, “인테리어도 예쁘고 무엇보다 멋진 뷰를 바라보면서 커피와 빵을 먹으니 완전 힐링”, “영도는 제대로 가본 적이 없었는데 처음으로 영도를 즐겼네요” 등의 후기를 남겼습니다.
주소 : 부산 영도구 태종로 539
영업시간 : 10:00~22:00
메뉴 : 가을밤 라떼 7,500원, 한라봉 그라니따 7,500원, 영도할매빵 BOX 13,500원
‘오구카페’는 남항대교와 바다가 보이는 영도 오션뷰 카페입니다. 이곳은 공장 건물의 일부를 리모델링한 공간인데요. 루프탑에 올라서면 탁 트인 풍경 덕분에 시원해지는 곳이죠. 카페 어디에서든 바다가 보여 부산에 온 기분을 완벽히 느낄 수 있습니다.
저녁에 방문하면 야경을 감상하기에도 좋은 곳이죠. 반려견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습니다. 오구카페는 직접 로스팅한 원두로 커피를 만들고 있습니다. 맛 좋은 커피와 함께 다양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데요. 베이커리 종류도 무척 다양한 편입니다.
주소 : 부산 영도구 남항서로 52
영업시간 : 09:00~22:00
메뉴 : 오구라떼 7,000원, 믹스베리요거트 7,500원, 수제르뱅쿠키 4,000원
‘몰리스’는 흰여울길에 있는 오션뷰 카페입니다. 루프탑과 야외테라스를 갖추고 있어 바다를 즐기기에 더욱 좋은데요.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영도의 오션뷰를 감상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해가 지는 시간에 방문하면 주황빛이 내려앉은 노을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몰리스커피에서는 커피와 함께 와플을 즐길 수 있는데요. 펄슈가를 넣어 달콤하게 구워낸 와플과 커피의 조화는 훌륭하죠. 몰리스크림은 보기만 해도 시원한 색의 우유 맛 아이스크림으로 예쁜 사진을 남기기에도 좋은 메뉴입니다.
방문객은 “흰여울 마을 해변가 초입에 있고 탁 트인 바다 풍경이 좋은 곳. 가슴이 시원하고 오션뷰가 예뻐요”, “아이스크림 색에 반해서 왔는데 커피도 맛있고 아이스크림은 예쁘고 맛있고”, “풍경도 좋고 디저트 와플도 쫀득하니 맛있어요” 등의 후기를 남겼습니다.
주소 : 부산 영도구 흰여울길 29 몰리스커피
영업시간 : 10:00~19:00
메뉴 : 몰리스크림 6,000원, 몰리스라떼 7,000원, 플레인와플 4,000원
김민하 기자 ofminha@tvreport.co.kr / 사진=오구카페, 해빙모먼트, 족욕카페 뷰, 카페 385, 몰리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