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네이버 파트너사 선정
I 디지털 마케팅 전단계
I 레버엑스퍼드 출시 앞둬
[TV리포트=한하율 기자] 15일 애드테크(Ad-tech) 스타트업 ㈜매드업이 지난 1일 2024년 네이버 검색광고 파트너사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네이버 검색광고 파트너사 제도는 광고대행사의 광고 운영 능력, 네이버 광고 이용약관/운영 정책/대행사 정책 이행 능력, 건전성 등을 심사해 네이버 검색광고 광고주가 신뢰할 수 있는 수준을 충족하는지 판단하고, 광고주의 대행사 선택에 도움을 주기 위해 네이버가 운영하는 제도이다.
이번 파트너사 선정을 통해 매드업은 다양한 검색광고를 필요로 하는 고객사에 한층 더 신뢰감 있고 퀄리티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기술과 데이터 분야에 강점이 있는 매드업은 이번 선정 심사에서 데이터/테크가 결합한 다양한 매체 경험 및 DA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SA 제안, AI가 접목된 제안 등으로 매드업 만의 강점을 어필한 부분을 크게 인정받았다. 이로써 매드업은 네이버 SA 캠페인을 지속해서 시도하고 다양하게 확장할 수 있게 됐다.
매드업은 디지털 마케팅의 시작 단계부터 최적의 매체 운영 전략 수립까지 고객을 위한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작년 말 미디어렙사업부 출범을 시작으로 미디어렙 비즈니스까지 사업을 확장해 광고 대행사들에 미디어 플랜 컨설팅 업무 영역까지도 제공함으로써 최고의 디지털마케팅 전문 기업으로 한 걸음 더 나아갈 예정이다.
또한 올해 디지털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인 레버엑스퍼트(Lever Xpert) 출시를 앞두고 있어 매체 세팅 및 운영, 리포팅, 데이터 분석 등의 작업을 자동화/효율화시키고, 유사한 광고 소재를 결합해 소재별 성과를 비교하는 소재센터 기능과 연령, 성별, 기기, 지면 데이터 분석을 통한 유저 타겟팅 고도화 기능 등을 통해 광고주의 광고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한하율 기자 content_2@tvreport.co.kr / 사진=매드업, 네이버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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