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개최되는 가수 임영웅의 단독 콘서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일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5월 25일과 26일 서울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펼쳐지는 단독 콘서트 ‘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IM HERO – THE STADIUM)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언제나 그리운 얼굴들이 있다”라는 임영웅의 내레이션으로 시작되는 해당 영상엔 긴 무명시절을 지나 슈퍼스타로 등극하기까지, 임영웅의 성장기가 담겼다.
특히나 지난 2016년 데뷔 후 ‘미스트롯’으로 빛을 보기까지 힘겨운 시간을 보냈던 그는 “초라한 공연장에 서있는 나를 전혀 초라하지 않게 만들어주던 얼굴들. 잠시 주춤하거나 넘어질 때도 따뜻한 응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던 얼굴들. 마침내 무대에 올라 마주한 이 시대의 얼굴들”이라는 말로 팬들을 향한 애정을 전했다.
나아가 “꿈, 도전, 웃음, 설렘, 희망, 사랑, 삶이 어떤 것인지 여러분들 덕분에 알게 됐다. 혼자서는 해낼 수 없는 지금의 나를 만들어준 여러분, 보고 싶다. 나의 영웅시대”라고 덧붙이며 팬 사랑을 고백했다.
한편 임영웅의 단독 콘서트 ‘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은 오는 5월 25일과 26일 서울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임영웅 유튜브 캡처
댓글1
영웅바라기
멋진 영웅님 초심잃지 말고 영원한 우리의 히어로로 남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