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가수 겸 배우 안소희가 쇼핑 꿀팁을 공개했다.
17일 유튜브 채널 ‘안소희’에선 ‘봄이 왔솧 같이 쇼핑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안소희가 한 의류 브랜드 매장을 찾아 옷을 입어보고 자신의 쇼핑 팁과 코디 노하우를 전하는 모습이 담겼다.
안소희는 “저는 매장에 와서 볼 때 당연히 아이템들도 많이 보지만 마네킹에 디피 되어 있는 스타일도 많이 본다”라며 “마네킹에 입혀 놓은 코디가 이 브랜드의 주력 아이템인 경우가 많다. 또 보통 마네킹에 입혀놓은 룩들이 트렌드를 반영해 놓은 스타일링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걸 참고하시면 옷 입기에도 너무 도움이 되고 내가 그걸 보다가 ‘내가 갖고 있는 옷들과 잘 어울리나’를 고민해 봐야 되지 않나. 그럴 때 마네킹 코디를 보고 집에 있는 아이템들과 비교해서 코디 팁을 얻을 수 있다”라고 자신의 노하우를 전했다.
또한 안소희는 “여러분은 같이 쇼핑하는 것을 좋아하나, 아니면 혼자 쇼핑하는 것을 좋아하나”라고 질문하며 “나는 같이 가서 헤쳐 모여 하는 것 좋아한다. 각자 보고 싶은 것을 보고 사기 전에 의견 주는 정도가 딱 적당하다고 본다”라고 자신의 쇼핑 스타일을 언급했다.
영상에는 안소희가 봄에 어울리는 러블리한 룩부터 재킷으로 멋을 낸 시크한 스타일, 니트 모자로 세련미를 더하는 팁 등을 공개하며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드러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유튜브 ‘안소희’ 영상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