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귀임 기자] ‘아이돌 요리왕’ 오마이걸이 요리 실력을 자랑한다.
30일 MBC 추석특집 ‘아이돌 요리왕’ 측은 예선전에 참가한 오마이걸 등의 사진을 공개했다.
‘아이돌 요리왕’은 가요계에 숨어있던 ‘요리돌’을 발굴해 낸다는 새로운 기획에서 출발한 역대 최대규모의 아이돌 프로젝트. 국내 현직 아이돌 200여명이 요리의 진정한 1인자 자리를 두고 경합을 벌일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오마이걸 멤버 지호 유아 승희 아린 비니 미미 효정 등이 두 개의 미션 카드 중 하나를 선택해 주어진 시간 내에 결과물을 제출하는 방식의 예선을 치루는 모습이 담겨있다.
‘아이돌 요리왕’ 제작진은 “예선 현장을 찾은 오마이걸 멤버들이 아직 요리에 그다지 친숙하지 않을 평균나이 20.7세임에도 불구하고, 경연이 시작되자 진지한 눈빛으로 돌변했다. 시험을 마치자마자 다시 재잘거리는 여고생스러운 모습으로 돌아와 무척 귀여운 인상으로 각인됐다”고 밝혔다.
‘아이돌 요리왕’에는 EXO, 방탄소년단, 비투비, 빅스, B1A4, 트와이스, AOA, 러블리즈 등 국내 최고의 아이돌이 참가한다. 전무후무한 규모의 예선 현장에서 살아남은 본선 진출자는 과연 누구일지, 그 중 2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제 1대 아이돌 요리왕’의 영광을 거머쥘 단 한 명의 ‘요리돌’은 누가 될지 이목이 쏠린다.
한편 ‘아이돌 요리왕’은 오는 9월 중 방송된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MBC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