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 수지가 홍콩을 찾았다. 미모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수지는 26일 오후 팬미팅을 앞둔 25일, 홍콩 침사추이의 한 쇼핑몰에서 팬미팅 기자회견을 갖고 현지 매체, 팬들과 먼저 만났다.
이날 수지는 플라워 프린트의 여성스러우면서도 발랄한 원피스 차림에 청순한 반묶음 헤어로 등장했다. 옅은 메이크업으로 청초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상큼한 미소와 인사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수지는 “팬분들을 만날 수 있는 자리에 오게 돼서 반갑고 설레고 다시 와도 기분 좋다. 반갑다. 올 때마다 따뜻하게 반겨주셔서 고맙다”면서 “딤섬과 훠궈를 정말 좋아한다”고 홍콩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드라마 출연 계획을 묻자 수지는 “좋은 작품으로 얼른 팬분들을 만나고 싶다. 계획된 건 없지만 기다리고 계시는 만큼 좋은 작품으로 찾아뵙겠다”고 답했다.
영화 출연 계획에 대한 질문에 수지는 “스크린으로 팬분들을 만난 지 오래된 것 같다. 얼른 좋은 작품으로 뵙고 싶은 마음이 있다”고 말하고는 멋쩍은 웃음을 짓고는 “비밀입니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팬미팅 투어 중인 수지는 지난 주말 대만 타이베이에 이어 26일 오후 8시(현지시간) 열린 ‘2018 수지 아시안 팬미팅 투어 ‘위드’ 인 홍콩’을 성황리에 마쳤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The One 페이스북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