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우인 기자] 프리스틴V 결경이 자신의 이번 활동 포지션을 밝혔다.
28일 오후 2시 서울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프리스틴의 유닛 프리스틴 V의 신규 싱글 앨범 ‘Like a V'(라이크 어 브이)’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Like a V’는 프리스틴 V처럼 또는 ‘Villain’처럼 네 멋대로 해라’라는 의미를 담았다. 멤버 각자 다른 빌런을 담당하고 있다.
자신의 차례가 오자 결경은 “태어날 때부터 도도하고 시크하고 우아한 빌런이 나다. 모태 빌런을 맡았다”라면서 도도한 표정을 지었다.
결경은 지난해보다 올해 확실히 더 성장했다. 중국판 ‘프로듀스’에 멘토로 출연하면서다. 결경은 “초심을 찾았다”면서 달라진 자세를 취했다.
이번 앨범엔 프리스틴 V만의 색을 표현해낸 타이틀곡 ‘네 멋대로(Get it)’와 ‘Spotlight’ 두 곡으로 구성됐다.
‘네 멋대로 해라’는 원하는 것을 망설임 없이 얻어내는 자유분방함과 솔직함을 담아낸 메시지가 인상적인 곡. 래칫 기반의 R&B 팝 장르다.
커플링 곡 ‘Spotlight’는 프리스틴 V가 가진 열정과 강렬함이 기반이 되는 그들의 속마음과 애티튜드를 담아내며 레트로 리듬의 중독적인 베이스가 돋보이는 딥하우스 장르의 곡이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사진=문수지 기자 suji@tvreport.co.kr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