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김소연의 화보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앞서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 5월호를 통해 눈부신 비주얼과 세련된 무드로 화보장인의 면모를 가감없이 보였던 배우 김소연의 화보 촬영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또 한 번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12일 공개된 사진 속 김소연은 무결점 미모로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진지하고 카리스마 있는 눈빛과 손 끝 디테일까지 살아있는 고혹적인 포즈들로 촬영에 집중하고 있는 것은 물론, 거울을 보고 카메라에 아이컨택을 하는 등 러블리한 모습들로 다양한 비하인드 컷들을 탄생시킨 것.
지난 SBS ‘펜트하우스’ 종영 직전, 캐릭터를 위해 직접 숏컷을 하며 연기 열정을 보였던 김소연은 단발기장으로 기른 내추럴한 헤어스타일도 찰떡으로 소화, 한층 더 물오른 외모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화보 촬영 현장에서도 비주얼, 컨셉 소화력, 프로페셔널한 에티튜드로 완벽한 화보를 만들어내며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차기작으로 2023년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구미호뎐1938’에 출연을 확정하며 새로운 변신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는 김소연의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5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제이와이드컴퍼니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