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조혜련 기자] 방탄소년단이 유튜브 ‘다이아몬드 플레이 버튼’ 주인공이 됐다.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는 16일 오후 “여러분, BANGTANTV가 구독자 1000만 돌파로 유튜브 다이아 버튼을 받았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라는 설명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천만을 넘길 시에 제공되는 다이아몬드 플레이 버튼이 담겼다. ‘방탄TV’라는 글씨까지 새겨진 모습. 뒤이어 공개된 사진에는 RM과 진이 다이아몬드 플레이 버튼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들은 “유튜브 다이아몬드”라는 짧은 글로 기쁨을 표현했다.
방탄소년단은 데뷔 초부터 꾸준히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해왔다. 글로벌한 인기와 함께 구독자 수도 꾸준히 늘어났다. 그 결과 유튜브 구독자 수 1000만 명 이상 채널에 주어지는 다이아몬드 플레이 버튼을 수상하게 됐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4일, 신곡 7곡이 담긴 새 리패키지 앨범 LOVE YOURSELF 結 ‘Answer’(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를 발표한다. 이후 25일과 26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콘서트 ‘LOVE YOURSELF’ 서울 공연을 개최한다. 이 공연은 이후 북미, 유럽, 일본까지 총 16개 도시 33회 공연으로 이어진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