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귀임 기자] ‘미운 우리 프로듀스 101’(이하 미우프)이 시즌 2로 돌아온다.
18일 ‘SNL 코리아 시즌9’(이하 SNL9) 측은 “그동안 열띤 센터 경쟁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미우프’가 시즌 2로 돌아온다. 더욱 풍성한 패러디와 풍자로 토요일 밤을 달구는 것”이라고 밝혔다.
‘SNL9’에 따르면 지난 시즌 최종 우승으로 센터 자리를 거머쥔 문재수(김민교 분)가 새로운 그룹 ‘더 블루(The Blue)’를 결성, 앞으로의 맹활약을 위한 예열을 시작한다.
‘미우프’에서 대선 후보들을 패러디 해온 캐릭터를 대신할 새 얼굴도 등장한다. 고국, 겜병헌, 관지니, 이나견 등 ‘더 블루’ 활동을 함께할 멤버들이 공개될 전망. 그동안 ‘미우프’ 시즌1이 캐릭터들 간 경쟁에 초점을 뒀다면 이번 시즌2는 경쟁 이외에도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와 관련해 ‘미우프2’ 제작진은 “센터를 차지한 문재수가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문재수와 새로운 캐릭터들이 선보일 활약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과연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 속에 뽑힌 ‘미우프2’ 센터와 멤버들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NL9’은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에 생방송한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tvN ‘SNL 코리아 9’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