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손효정 기자] 가수 김사무엘이 데뷔 2주년 소감을 밝혔다.
김사무엘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의 데뷔 2주년을 축하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고 인사를 전했다.
이어 그는 “요새 제가 정신적으로 힘들고 마음적으로도 힘들었지만, 가넷(김사무엘 공식 팬덤명) 여러분들의 응원과 사랑 덕분에 용기와 힘이 생겼다”면서 “앞으로 제가 더 강해질 수 있도록 마음가짐과 초심을 잃지 않겠다. 함께 올린 사진 속 나무처럼 마음도 넓어지고 생각도 깊어지고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또한 김사무엘은 “가넷 여러분의 기다림을 멋진 음악으로 보답드리겠다”, “강해지겠다”고 덧붙였다.
김사무엘은 최근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분쟁 중인 가운데 부친상을 겪으며, 힘든 시간을 보냈다.
<다음은 김사무엘의 2주년 소감 전문>
안녕하세요, 김사무엘 입니다. 저의 데뷔2주년을 축하해주신 여러분, 가넷 여러분 감사합니다.
요새 재가 정신적으로 힘들고 마음적으로도 힘들었지만, 가넷 여러분들의 응원과 사랑 덕분에 용기와 힘이 생겼습니다. 앞으로 재가 더 강해질 수 있도록 마음가짐과 초심을 잃지않겠습니다.
이 사진 속에 있는 나무처럼 마음도 넓어지고, 생각도 깊어지고,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가넷 여러분들의 기다림을 멋진 음악으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더 저의 데뷔 2주년을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강해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