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귀임 기자] 그룹 블락비가 ‘너목보5’ 포문을 연다.
8일 복수의 방송 연예 관계자에 따르면 블락비(지코 태일 재효 비범 피오 박경 유권)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5’(이하 너목보5) 1회 초대 가수로 확정됐다. 오는 10일 진행될 ‘너목보5’ 첫 녹화에 참석할 예정이다.
‘너목보’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과 몇 가지 단서만으로 실력자인지 음치인지 가리는 대반전 음악 추리쇼 프로그램이다. ‘너목보5’에는 김종국과 유세윤, 그리고 이특이 MC로 호흡을 맞춘다.
초대 가수는 ‘너목보’에서 중요하다. 이에 ‘너목보5’ 첫 초대 가수에 대한 관심도 뜨거웠다. 그 주인공이 바로 블락비인 것.
2011년 데뷔한 블락비는 다양한 히트곡을 발표한 대세 그룹이다. ‘잭팟(JACKPOT)’ ‘베리 굿(Very Good)’ ‘헐(H.E.R)’ ‘예스터데이(YESTERDAY) 등이 대표적. 특히 이날 리패키지 앨범 ‘리몽타주’를 발표한다. 이에 따라 ‘너목보5’를 통해 컴백 소감과 다양한 무대를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너목보5’는 오는 26일 첫 방송된다. Mnet과 tvN에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방송.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