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우인 기자] 배우 이시언의 당당한 공개 열애가 연인인 배우 서지승과의 ‘나 혼자 산다’ 동반 출연 기대로 이어지고 있다.
이시언은 14일 보도된 엑스포츠뉴스와 나눈 인터뷰에서 서지승과의 열애를 언급했다.
이시언과 서지승의 열애는 본지가 지난 2월 최초로 보도하며 알려졌다. 당시 소속사 측은 이시언과 서지승이 만남을 시작한 지 5개월에 접어들었다며 열애를 인정했다.
이시언과 서지승은 오랜 선·후배 사이로 지내오던 중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연인이 됐다. 두 사람은 여느 연인 못지않은 평범한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열애 보도 후 6개월이 지난 지금도 서지승과 연인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는 이시언. 그는 인터뷰를 통해 “숨길 생각은 없었다. 공개돼서 편하다”라면서 연인 서지승을 배려하는 모습이다.
이시언의 서지승 언급으로 서지승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서지승은 프로게이머 출신 사업가 서지수의 동생이자 배우. 그러나 대중적으로 알려진 게 없어 궁금증만 증폭된 상태다.
서지승의 ‘나 혼자 산다’ 출연을 기대하는 반응도 무리가 아니다. 이시언은 ‘나 혼자 산다’ 5주년 기자간담회에서 “방송에 나가면 다니기가 불편할 것 같다. 그것 때문에 생각해 봐야겠다”고 했지만, 그럴수록 기대되는 동반 출연이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