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예나 기자] 프로젝트 그룹 아이비아이(I.B.I)가 또 다른 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I.O.I)를 향한 애정을 보였다.
19일 공개된 bnt 화보에는 한혜리 김소희 윤채경 이해인 이수현으로 구성된 아이비아이가 매력을 뽐냈다. 숲 속을 배경으로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친근한 느낌을 전했다. 또 다른 사진에는 파스텔 컬러의 원피스와 스커트로 우아한 분위기를 냈다.
사진 촬영 후 멤버들은 “‘프로듀스 101’에서 아쉬운 결과를 얻었지만 동고동락한 멤버들과 함께 데뷔하게 돼 행복하다” “힘들었던 만큼 배울 점이 많았던 프로그램이다. 덕분에 힘든 스케줄이 잡혀도 더 이상 피곤하게 느껴지지 않더라” “‘프로듀스 101’에서 대형 기획사 연습생과 함께 있으면서 자신감을 잃었다” “수많은 실패를 거듭한 만큼 데뷔곡을 갖게 된 지금은 아무리 힘들어도 웃을 수 있다”고 전했다.
아이비아이는 ‘몰래몰래’ 활동 시기가 ‘Whatta Man’으로 활동하고 있는 아이오아이와 겹쳤다.
이에 대해 “아이오아이 멤버들은 각자 잘하는 부분과 매력 포인트가 조금씩 다르다. 청순했던 ‘드림걸스’와는 상반된 콘셉트다. 섹시하고 걸크러시 매력을 가진 이들이 돋보이길 바란다”는 마음을 드러냈다.
아이이비아이는 지난 18일 데뷔 타이틀곡 ‘몰래몰래’를 발매하고 활동을 시작했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bnt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