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귀임 기자] 싱어송라이터 오존(O3ohn)이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OST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tvN 새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권도은 극본, 정지현 권영일 연출) 측은 “오는 7일 오후 12시 첫 번째 OST 오존의 ‘우리 사이 은하수를 만들어’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우리 사이 은하수를 만들어’는 서정적인 가사의 인디 발라드 장르로 어두운 바다에 등대가 되어 바다에 비추어진 불빛으로 우리 사이의 은하수를 만들어 주겠다는 가사를 담고 있는 사랑 노래다. 여기에 오존의 담백하고 감미로운 보컬이 더해져 분위기를 끌어 올린다.
오존은 그동안 OCN ‘손 the guest’, tvN ‘미스터 션샤인’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호평을 얻은 바 있다. 각종 페스티벌 및 라이브 무대를 통해 잔잔하고 독특한 음색과 독보적인 음악성으로 주목받고 있기도. 이에 따라 오존은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OST를 통해 따뜻한 감성과 트렌디한 목소리로 극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전망이다.
또한 ‘우리 사이 은하수를 만들어’가 부드럽고 섬세한 감정을 표현하고 있는 만큼, 임수정과 장기용의 로맨스와 미묘한 긴장감에도 불을 지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CJ ENM, 오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