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예나 기자] 스타쉽 패밀리가 바쁘다 바빠.
가수 케이윌이 컴백을 앞두고 신곡 ‘너란 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화면에는 웹툰작가 기안84와 우주소녀 멤버 보나가 남녀 주인공으로 등장했다. 유쾌한 분위기로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너란 별’이 수록된 싱글 ‘#1 Will be a start’(윌 비 어 스타트)는 오는 10일 발매된다.
우주소녀 멤버 설아와 루다가 지난 6일 네이버 V 라이브 ’두 번째로 만나는 우주미키’를 진행했다. 위키미키 멤버 유정과 도연이 함께 했다. 다양한 미션 수행을 통해 팬들과 친분을 쌓는 구성. 이날 방송에서는 네 멤버가 서로 친해지는 과정을 담아냈다.
가수 정세운이 SBS 새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 OST를 불렀다. ‘뭔가 있어’는 어느 날 우연히 만나 한눈에 반하게 되는 스토리를 녹였다. 가슴 두근거리는 사랑에 대한 가사와 기분 좋게 흘러가는 멜로디가 조화를 이룬 곡. 7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그룹 몬스타엑스가 지난 4월 25일 발매한 몬스타엑스의 일본 앨범 ‘PIECE’(피스)가 일본 타워레코드 전점 종합 주간 차트에서 1위를 찍었다. 오리콘 위클리 차트에서는 3위, 빌보드 재팬 핫 앨범 차트에서는 3위를 차지했다. 지난 5일에는 오리콘 데일리차트에서 1위도 해냈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