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민지 기자] 래퍼 우원재, 김하온, 식 케이 등 힙합 열풍의 주역들이 ‘2019 케이월드 페스타’ K-힙합 콘서트에 합류했다.
23일 ‘2019 케이월드 페스타(2019 K-WORLD FESTA)’ 측은 “리듬파워(보이 비, 지구인, 행주), 식 케이, 챙스타, pH-1(피에이치원), 우원재, 김하온 등 핫한 힙합 뮤지션들이 K-힙합 콘서트 라인업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고 밝혔다.
멤버 모두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개개인의 음악적 역량을 인정받은 힙합 그룹 리듬파워,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과 크러쉬, 박재범 등 유명 아티스트들의 음악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대중의 눈도장을 찍은 식 케이가 스웨그 넘치는 무대를 예고했다.
아이비리그의 명문 다트머스 대학 출신의 히피 래퍼 챙스타가 독창적인 음악적 감각을 느낄 수 있는 무대로 열기를 더할 예정이며, 출중한 랩과 보컬 실력으로 입지를 확고히 다진 싱잉래퍼 pH-1이 감성 가득한 무대를 선보인다.
독보적인 보이스와 삶을 녹여낸 진정성 있는 가사로 ‘新 음원 강자’로 떠오른 괴물 래퍼 우원재와 탁월한 랩 메이킹과 유니크한 플로우로 등장과 동시에 대세 래퍼로 주목 받은 김하온이 개성을 듬뿍 담은 전무후무한 무대로 관객들과 만난다.
초대형 한류 페스티벌 ‘2019 케이월드 페스타’의 일환으로 개최될 K-힙합 콘서트는 오는 8월 21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다.
김민지 기자 kimyous16@tvreport.co.kr/ 사진=케이월드 페스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