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민하 기자] 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 윈터가 태국 여행 중인 근황을 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방콕에서 함께 알찬 여행을 즐긴 듯했죠. 카리나는 카리나와 SNS에 “방콕 니가 참 좋아”라는 글을 남기며 방콕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는데요.
두 사람은 방콕의 골목 골목을 여행하면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행복한 미소를 띤 채 누가 봐도 즐거운 휴가를 즐기고 있는 듯했죠. 두 사람의 방콕 여행 사진은 팬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이끌었는데요. 공개된 사진마다 폭발적인 ‘좋아요’ 수를 받으면서 화제를 모았습니다. 카리나와 윈터의 방콕 여행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카리나와 윈터는 ‘방쓰 정션 쇼핑센터(Bang Sue Junction Shopping Center)’ 인근에 방문했습니다. 이곳은 짜뚜짝 주말시장 앞에 자리 잡고 있는 쇼핑몰인데요. 방콕에서도 규모가 큰 곳으로 다양한 빈티지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주변에 있는 로컬 시장에도 함께 방문하기 좋습니다.
방콕의 농산물 직판장 ‘어떠꺼 시장(Or Tor Kor Market)’은 다양한 과일과 채소 등을 판매하고 있는 곳인데요. 실내에 자리 잡고 있어 날씨에 상관없이 방문하기 좋습니다. 한국인들에게는 열대 과일의 천국과도 같은 곳이죠. 저렴한 가격으로 망고를 맛볼 수 있는데요. 짜뚜짝 시장과 비교하면 덜 붐비는 곳으로 알려졌습니다.
어떠꺼 시장의 한 편에는 푸드 코트가 자리 잡고 있는데요. 현지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어떠꺼 시장은 방콕 현지인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로컬 시장으로 추천합니다. 이곳은 MTR Kamphaeng Phet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소 : 101 Kamphaeng Phet Rd, Chatuchak, Bangkok 10900 태국
운영시간 : 06:00~18:00
두 사람은 방콕의 ‘룸피니 공원 (Lumpini Park)’을 찾았습니다. 윈터는 공원에 방문하기 위해 현지 교통수단인 툭툭을 탑승하며 신나는 표정을 짓기도 했죠. 윈터는 룸피니 공원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공원에서 왕도마뱀을 발견하고 놀란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룸피니 공원은 방콕의 대규모 호수 공원입니다. 지난 1925년 방콕의 6대 왕 라마 6세가 기증한 땅에 조성된 공원으로 약 58만㎡ 규모의 크기로 이루어졌죠. 룸피니 공원의 규모만큼 다양한 식물이 서식하는 곳인데요. 산책로도 잘 형성되어 있으며 호수를 따라 오리배에 탑승할 수도 있습니다. 대규모의 공원으로 곳곳에 휴식할 수 있는 공간도 많은데요. 공원에서 피크닉을 즐기고 있는 현지인들을 흔히 볼 수 있죠.
한편 윈터를 당황스럽게 한 왕도마뱀은 룸피니 공원의 서식처입니다. 하지만 시민들의 음식을 노리고 방문객을 위협하는 상황이 벌어지면서 문제로 떠올랐는데요. 개체 수가 급증하면서 당국은 대대적인 포획 작전에 나서기도 했습니다.
주소 : Lumphini, Pathum Wan, Bangkok 10330 태국
운영시간 : 04:30~22:00
윈터와 카리나는 방콕에서 한가로운 휴가를 즐겼습니다. 카리나는 한 카페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죠. 카리나는 티라미수 사진과 함께 ‘인생티라미수’라고 소개했는데요. 한눈에 봐도 달콤해 보이는 티라미수는 시선을 끌었죠.
두 사람은 해가 진 후 방콕의 대표적인 사원을 감상하기 위해 떠났습니다. 새벽 사원이라고 불리는 ‘왓 아룬(Wat Arun)’은 방콕의 랜드마크입니다. 태국의 10바트짜리 동전에 새겨진 사원으로 태국인들에게 친숙한 사원입니다.
왓 아룬은 힌두교의 시바신을 상징하는 탑입니다. 가까이에서 보면 화려한 무늬로 장식된 것을 볼 수 있는데요. 방콕의 수많은 사원 중에서도 최고로 손꼽힐 만큼 정교한 기술로 만들어진 곳이죠. 멀리서 보는 것과 가까이에서 보는 것은 또 다른 느낌을 풍기고 있습니다.
특히 왓 아룬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야경입니다. 일몰부터 야경까지 감상하기 좋은 곳으로 방콕의 인기 야경 명소이죠. 카리나와 윈터도 왓 아룬 야경을 감상하기 위해 자리를 잡았습니다. 두 사람은 야경을 배경으로 사진을 남겼죠.
왓 아룬의 야경은 짜오프라야강 맞은편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강을 따라 왓 아룬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카페와 레스토랑이 자리하고 있는데요. 카페나 레스토랑에 방문하지 않아도 선착장에서 왓 아룬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화려한 방콕의 밤을 즐기고 싶다면 왓 아룬 야경을 빼놓을 수 없죠.
주소 : 158 Thanon Wang Doem, Wat Arun, Bangkok Yai, Bangkok 10600 태국
운영시간 : 08:00~18:00
김민하 기자 ofminha@tvreport.co.kr / 사진=카리나, 윈터 인스타그램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