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강성훈 기자] 영화 ‘디지몬 어드벤처 02 THE BEGINNING’의 새로운 스틸 컷이 공개됐다.
‘THE BEGINNING’은 2000년부터 2001년까지 방영된 TV 애니메이션 ‘디지몬 어드벤처 02’에 등장했던 혼미야 다이스케 일행을 다룬 이야기다.
현실세계와 디지털 월드를 오가며 모험의 나날을 보낸 지 10년이 지난 2012년, 어느 날 갑자기 거대한 디지타마가 도쿄타워 상공에 나타났다. ‘모두에게 친구. 전 세계 모든 사람에게 디지몬을’이라는 메시지가 발신된 것이다.
전 세계가 그 움직임에 주목하는 가운데, 다이스케 일행 앞에 나타난 것은 수수께끼에 싸인 청년 오와다 루이. 앞서 공개된 트레일러에서 그는 자신이 세계에서 처음으로 선택받은 아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장면 컷은 본 예고편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신규 컷도 다수 포함됐다. 길에 쓰러진 다이스케와 브이몬, 켄과 웜몬에 더해 이야기의 열쇠를 쥐고 있는 수수께끼의 청년 오와다 루이의 모습도 볼 수 있어 기대감이 높아진다.
‘디지스트 2021’에서 발표된 정보에 따르면 이번 신 극장판은 2020년 개봉한 ‘디지몬 어드벤처 라스트 에볼루션: 인연’의 후속작이자 디지몬 어드벤처 시리즈의 최종장이다.
라스트 에볼루션에서 선택받은 아이들은 어른이 되고 디지몬과 헤어졌다. 하지만 디지몬에드벤처 02에서는 선택받은 아이들이 어른이 되고 아이를 낳았으며 디지몬과도 함께 하는 결말이었다.
선택받은 아이들이 어떻게 디지몬과 함께 할 수 있었는지에 대한 실마리를 이번 신 극장판을 통해 풀어나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디지몬 어드벤처 02 THE BEGINNING’ 일본에서는 오는 10월 27일 개봉하고 국내 개봉 날짜는 나온 바 없다.
강성훈 기자 ksh@tvreport.co.kr / 사진=영화 ‘디지몬 어드벤처 02 THE BEGINNING’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