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손효정 기자] 오나미가 허경환과의 교제설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오나미는 지난 26일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에서 ‘제4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개막식 후 가진 인터뷰에서 허경환과의 교제 의혹에 대해 말했다.
이날 오나미는 허경환과 함께 블루카펫에 섰다. 이마 키스를 선보인 데 이어, 허경환은 오나미를 품에 안고 퍼레이드를 펼쳤다. 두 사람은 마치 신혼부부를 연상케 했다. 오나미는 허경환에 대해 “멋있었다”면서 “서로 어떻게 하기로 미리 얘기를 하기는 했는데, 더 박력 넘치게 해줘서 깜짝 놀랐다”고 웃으며 말했다.
특히 오나미와 허경환은 최근 JTBC ‘님과 함께-최고의 사랑’에서 진지한 모습을 보이며, 실제 커플 의혹을 받고 있다. 이에 대해 오나미는 “전 잘 모르겠다”면서 “허경환 오빠에게 물어봐라. 오빠가 사귄다고 하면 사귀는 것이 맞고, 아니면 아닌 것이다”고 센스있게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KBS 개그맨 선후배 사이인 허경환과 오나미는 지난 1월부터 ‘님과 함께-최고의 사랑’에 출연 중이다. ‘츤데레’ 허경환과 ‘러블리’ 오나미는 ‘허봉커플’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조성진 기자 jinphoto@tvreport.co.kr
댓글0